I've been New York

2011. 7. 19. 19:09 from AMERICA!!!!/New York


미국을 가게 되면서 많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. 제일 먼저 가고 싶었던 곳은 New York City, 항상 생각 만 해왓던 그런 곳이다. 다른 사람이 다녀온 후기를 읽거나 티비에서나 봐왔던 그런곳. 바로 뉴욕이란 도시...



내가 생각 했던 뉴욕은 Manhatton같은 모습이었다. 그런데 JFK에 다다를 무렵의 뉴욕의 모습은 좀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었다. 


바닷가가 인접해있는 도시의 모습을 보게되었다, 뉴욕이란 도시에서. Manhatton만 뉴욕이라고 생각했던 나 자신이 부끄러워 졌다.

SAT-->JFK 행 DELTA AIRLINE을 타고 도착해서 엄청 해매었던 기억이 있다. 숙소에서
소개해준 택시를 타려는데 정말로 인천 공항은 엄청나게 깨끗하고 잘 되어져 있는 공항이 확실하다. JFK 는 horrible 그 자체다. 복잡 복잡 복잡!!! 아무튼 이렇게 뉴욕에 입성!!!!!!  







'AMERICA!!!! > New Yor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New York.  (0) 2012.03.16
Ride RIde RIDe RIDE!!!!  (0) 2011.07.21
I was goin to manhatton  (0) 2011.07.19
Posted by J♬G :